회의록1+2:20091115 편집하기

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

경고: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.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.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사용자 이름으로 기록되고,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.

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.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.

최신판 당신의 편집
101번째 줄: 101번째 줄:
 
* 이번 화요일(10일)에 한번 돌렸다. 이불 빨래.  
 
* 이번 화요일(10일)에 한번 돌렸다. 이불 빨래.  
 
* 화림 : 몰라서 그냥 차면 했다.  
 
* 화림 : 몰라서 그냥 차면 했다.  
* 연두 : 가이드가 확실히 필요. 드럼 써본 적도 없고, 20kg 감도 없어서 빨래가 난감했다. 주말마다 집에가서 빨아옴. 슬슬 지친다 ^^;
+
* 연두 : 가이드가 확실히 필요. 드럼 써본 적도 없고, 20kg 감도 없어서 빨래가 난감했다. 주말마다 집에가서 빨아옴. 슬슬 지친다. 모르니까 편하게 한다.
* 아규 : 서로 묻고 답하지 않나?  
+
* 아규:서로 묻고 답하지 않나? 3주째에 화림에게 물어봄. 꽉차면 한다는데 얼마만큼인지 등등 애매한 것이 많다. 세탁기에 메모지 하나만 붙여놨더라도. 화장실처럼
* 연두 : 3주째에 화림에게 물어봄. 꽉차면 한다는데 얼마만큼인지 등등 애매한 것이 많다. 세탁기에 메모지 하나만 붙여놨더라도. 화장실처럼
 
 
* 일상적인 것과 다른 면이 많으니 재밌게 써붙여 놓으면 좋겠다.  
 
* 일상적인 것과 다른 면이 많으니 재밌게 써붙여 놓으면 좋겠다.  
  

해방촌 게스츠하우스 빈집/빈마을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, 수정,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.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,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.
또한,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(자세한 사항은 해방촌 게스츠하우스 빈집/빈마을:저작권 문서를 보세요).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!

취소 편집 도움말 (새 창에서 열림)